HomeРазвлеченияRelated VideosMore From: 한국어광고HUB【KOREAN COMMERCIALS HUB】2

트와이스(TWICE) 스프리스(SPRIS) CF

307 ratings | 25797 views
▶CLICK HERE FOR MORE KOREAN CFs WITH YOUR FAVORITE IDOLS: ☞ https://www.youtube.com/channel/UCjLRd5gKmriOWhKoqJGZ2Mw/playlists?shelf_id=6&view=50&sort=dd ▶CLICK HERE TO SEE ALL THE CONTENTS OF THE CHANNEL: ☞ https://www.youtube.com/channel/UCjLRd5gKmriOWhKoqJGZ2Mw ▶TO CONTACT ME OR FOR CF REQUEST SEND ME A MESSAGE ON FB: ☞ www.facebook.com/KoreaManiaIT ▶VISIT JAPAN MANIA CHANNEL: ☞ www.youtube.com/channel/UCpFnqsSeH12Y5tnLtYZQvqg PLEASE DON'T FORGET TO LIKE, COMMENT AND SUBSCRIBE!
Html code for embedding videos on your blog
Text Comments (47)
주희 (7 months ago)
0:42~0:49 계속 돌려보게 됨 ㅋㅋ 나 와써~~ 헉!! 뭐해..?
정아진 (10 months ago)
미나너무 예쁘다
HYEOK nae (11 months ago)
이 광고 보면 ㄹㅇ 행복함
TV옐니 (1 year ago)
쯔위 사나 언니가 제일 예쁘다♥♥
ˇ주혠 (1 year ago)
0:18 사나 귀여워 ㅠㅠ
트둥 트둥 (1 year ago)
다내끄야~~
김주현 (1 year ago)
트와이스짱
이세윤 (1 year ago)
인간적으로 채영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ˇ주혠 (1 year ago)
0:18 사나언니 왤캐 귀여워 ㅠㅠ❤❤
M M 소시지 (1 year ago)
하빈 [ 제주도 부승관 ] ㅇㅈ 심쿵
#_소정띄 (1 year ago)
0:20초에 쯔위 다내끄야~진짜 귀여미다ㅜㅜ 원스인나는 오늘도 빨간마스크가 됩니드아ㅠㅜ
김태희 (1 year ago)
58초.내신발이랑완존.똑같엥^^♡
서연 (1 year ago)
미나언니가 선물받은거 내꺼~~♥♥ 넘나 좋은 트와이스와 트와이스신발~~^^♥
윤서최 (1 year ago)
왜이리
이기준 (1 year ago)
저거랑 저거랑 저겅
다현이누나졸귀 (1 year ago)
미나 졸예
0:20 쯔위 다내꼬야 졸귀~♡♡
TV별빛 (1 year ago)
트와이스가신으니까사고싶다
저신발이미 나왔던데요 저거 저이미샀어요
린뽀ᄏ (1 year ago)
오늘이 진짜 미나의 생일!
YouTube에드 (1 year ago)
이거나와서 남좋은일시켯네
김정인 (1 year ago)
미나랑나연 닮았다
삔당둥 (2 years ago)
1주잔
전일보 (2 years ago)
왜 굳이 급식이라 하냐?ㅋ
표정은 (2 years ago)
트와이스 트와이스 광고언재나왔데??
chun94621511 (2 years ago)
23초에 뒤에남자 공유닮은거 저뿐인가요...????
아미원스 (1 year ago)
chun94621511 정확히 0:22 초
김베일 (2 years ago)
chun94621511 엌ㅋㅋ 공유닮았네요
예공 (2 years ago)
00:20~00:21 쯔위가 '다내끄야'하는거 졸귀ㅜㅜ
예또공주님 ㅇㅈ
voq9v yeoksa (2 years ago)
이거 브금 뭐에요
voq9v yeoksa (2 years ago)
아직 안나온노래더라구요 ㅋㅋ ㄷ
매너2tv비 (2 years ago)
?
매너2tv비 (2 years ago)
저거 얼마줘
트와이스사랑해 (2 years ago)
미나생일이 다가와서 미나생일축하한다고 그러는거 같네요ㅎ
으헿 (2 years ago)
와~~ 이건 신발광고가 아니라 트와이스 이쁨 광고 인듯;;
박준영 ㅇㅈㄱ
사앙추우 (2 years ago)
미나 미춌다
4523 BOT (2 years ago)
스프리스 광고 잘만들었다.모델이 이쁘긴 하지만 신발도 확실하게 이쁨.
이기준 (2 years ago)
저거 미나 생일파티입니다
화난개구리 진짜 생일 아니에요
no oh (2 years ago)
ㅁㅌ 엄마!! 백화점 ㄱㄱ 이와중에 미나졸귀탱ㅋㅋㅋ❤
김지회 (2 years ago)
트둥이들 이쁘다 ㅎ
안드레김 (2 years ago)
트와이스가 찎은 cf 상품들 겁나 팔릴듯..
준서 (2 years ago)
이건 입덕 영상이 분명하다
DaHyun 인정합니드아
Name Name (2 years ago)
ㅇㄴ 다현이 쯔위 급식 ! 하는거봐 ㅋㅋㅋㄱㄱㄱㅋㅋㄱㅋ 와중에 나연이가 신은거 내꺼다 ~!

Would you like to comment?

Join YouTube for a free account, or sign in if you are already a member.